https://x.com/SAKAMOTODAYS_PR/status/2069571454618808777?s=20







PV랑 포스터 보니 확실히 1기보단 개선된 것 같긴 한데...
PV중 나구모 움직임 또 1분기때 원화 매수 부족한 것 같은 허섭함이 살짝 느껴져서 또 좀 걱정;;;
https://x.com/SAKAMOTODAYS_PR/status/2069571454618808777?s=20







PV랑 포스터 보니 확실히 1기보단 개선된 것 같긴 한데...
PV중 나구모 움직임 또 1분기때 원화 매수 부족한 것 같은 허섭함이 살짝 느껴져서 또 좀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