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이번분기 최애(예정)애니메이션이 최애곡과 함께 자폭함ㅅㅂ..

무명의 더쿠 | 12:07 | 조회 수 323
미국 3d애니메이션인데 작가 프사도 여자 캐릭터길래 맘놓고 봤거든..(혹시 이 지점에서 내장르인가? 싶은 덬들은 뒤로가기 눌러주라 결말스포할거야)


작중에서 존나 틱틱거리고 어딘가 쎄한 인외남캐랑 두려워도 힘내는 여주가 너무 귀여워서 구원서사구만 하고 커플링 잡았었어


근데 이 인외남캐가 주변 여성캐릭터들한테 너무 틱틱거려서 아 살짝 나중에 업보청산형 남캐인가??(미애니에서는 제법 흔한 하남자 업보청산형 인줄)싶었거든


그러다가 대망의 마지막화가 떴는데 ㅅㅂㅋㅋㅋ얘가 전여친을 싸불시켜서 자살하게 만들었다네요??

심지어 그래놓고 싸불시킨 이유가 본인이 트젠지망생이었고 전여친이 그걸 알고 비밀 지켜준다고 했는데 트젠으로 각박하게 살아온 과거때문에 타인을 못믿어서 전여친이 배신할까봐 먼저 배신한거임ㅅㅂ


왕따시키는 과정이 자세히 나오는데 거기서부터 진심 구역질나오고 못봐주겠어서 한 3일에 걸쳐서 존나 뜨문뜨문봄ㅅㅂ


근데 결론이 여주가 그런 남캐의 과거를 알고 정말 힘들었겠당..ㅠ 너도 얼마나 힘들었을깡ㅠ?? 하고 이형화돼서 자아잃은 남캐(사실상 이게 자살이라는 암시인거같아,남캐 전여친도 이렇게 죽음)에구궁 ㅠ 하고 감싸주면서 끝남ㅅㅂ


원래 형태로 되돌릴 수 있는지 여부는 안 나오고 그냥 노력해볼게요ㅎㅎ 라는 내용으로 끝나고 심지어 ㅅㅂㅅㅂㅅㅂㅅㅂ 저 남캐가 트젠지망생이라는 은유로 저 남캐가 여캐들한테 패악질 부리는 장면들 모아다가 메들리 만들어주면서 배경노래로 이즌쉬러블리를 씀ㅋㄲㅋㅋㅋㅋㅋ ㅅㅂ 애아빠가 딸 태어나면서 이 세상의 축복같은 아이가 태어났다는 노래를 ㅅㅂㅋㅋㅋ 남캐의 트밍아웃ㅊㅋ기념으로 쓴거 보고 걍 존나 벙찜


그리고 찾아보니까 작가 mtf트젠이였다.

그냥 머리가 터져버리고 만거시에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애니방배 2025 이 신작 TV 애니가 대단하다! 총선거✨️ 25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만화를 제발 봐줘!' 대회🏆🥳 23
  • 💥2025년도 애니/만화방 인구 조사합니다✍️ 206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엔딩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13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오프닝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24
  • ⚔️애니/만화방배 vs최고의 라이벌vs 토너먼트⚔️ 엔트리 모집/ 투표 모음 글 43
  •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1
    • 귀멸 일회용캐도 성우진들이 무슨....
    • 13:36
    • 조회 27
    • 잡담
    • 주술 와 가족사진 컬렉션이다
    • 13:29
    • 조회 86
    • 잡담
    5
    • 나루토는 박스판으로 나온적 없어?
    • 13:27
    • 조회 17
    • 잡담
    • 이번분기 최애(예정)애니메이션이 최애곡과 함께 자폭함ㅅㅂ..
    • 12:07
    • 조회 323
    • 잡담
    8
    • 손끝과 연연 새 팝업 동화버전 일러스트 귀엽다
    • 12:04
    • 조회 130
    • 잡담
    4
    • 흑집사 애니어때?
    • 11:30
    • 조회 117
    • 잡담
    6
    • 주술 치미케모 살말 고민이야
    • 11:19
    • 조회 100
    • 잡담
    4
    • 야마다군 애니 보기 시작했는데 아카네가 너무 귀여움..
    • 11:06
    • 조회 73
    • 잡담
    1
    • 리제로 1기 초반보는중인데
    • 10:02
    • 조회 126
    • 잡담
    3
    • 주술회전 정주행 중인데 갈수록 하드코어 해진다 ㅋㅋㅋㅋㅋ
    • 09:25
    • 조회 151
    • 잡담
    1
    • 다이에이 진짜 끝나가는 것 같아서 기분 이상하다
    • 09:22
    • 조회 79
    • 잡담
    • 주술 아니 누이가 몇개나 더 있는겨
    • 09:17
    • 조회 175
    • 잡담
    1
    • 귀멸 캐릭터중에 사비토 너무좋은거같아.....
    • 09:10
    • 조회 79
    • 잡담
    1
    • 일본삼국 (스포) 이런 미친 이건 뭐
    • 03:03
    • 조회 269
    • 잡담
    3
    • 메탈카드봇 헤비아이언 이 철딱서니 아저씨 진짜 뭐야 개웃긴놈일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2:33
    • 조회 26
    • 잡담
    • 우사기가 좋음
    • 02:19
    • 조회 237
    • 잡담
    3
    • 「풀 나이트」 선라이즈×샤프트 애니화 결정, 티저 PV 공개 / 2026년 넷플릭스 독점 공개
    • 01:26
    • 조회 224
    • 스퀘어
    1
    • 프리파라 게임기 얘기 첫문장부터 어질어질하네
    • 01:23
    • 조회 268
    • 잡담
    3
    • 나노하 시리즈 TVA 티버에서 7월 12일까지 전편 무료 공개하네
    • 00:11
    • 조회 99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