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이랑 완전 다른 애니 같음 시부야편은 좀 지루하다고 생각했는데 그 뒤로 또 재밌네 ㅋㅋㅋㅋㅋ (단순히 마히토가 싫었나봄)
잡담 주술회전 정주행 중인데 갈수록 하드코어 해진다 ㅋㅋㅋㅋㅋ
14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초반이랑 완전 다른 애니 같음 시부야편은 좀 지루하다고 생각했는데 그 뒤로 또 재밌네 ㅋㅋㅋㅋㅋ (단순히 마히토가 싫었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