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보는내내 헤비아이언 행보 보고 어이없어서 이마 개팍팍치면서 봄 뭐하는데 이 힘 밖에 모르는 미친아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쉐도우엑스, 스파크비트, 레드블리츠같은 잼민봇들보다도 철없어서 어떡함 이 아재야 나잇값 좀 하면서 살아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카봇 안그래도 본진 때문에 흥미는 언제나 있어서 언젠가 봐야지 봐야지하면서 간 보다가 이제야 시작한건데 진짜 너무 재미있다 캐릭터들이 다 매력적이야
현실에 치이면서 살다가 모든 사건들이 쉽게쉽게 풀리고 꿈과 희망이 가득한 낙관적인 아동애니 보니까 힐링되는 느낌이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