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 신주쿠전에서 고죠 몸으로 싸운것보다 그냥 유타 본인 몸으로 싸웠을때가 스쿠나한테 의미있는 유효타 더 잘 먹인거 같냐
기껏 인간성 버리면서까지 육체 갈아탔는데 활약이 아쉽다
고죠 몸에 적응할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얼탄거다하면 이해 못할것도 없지만 그래도 최후의 수단치고 많이 아쉬워
저거 하느라 이마절취선도 영구적으로 생겨버렸구만ㅋ큐ㅠ
활약이 너무 아쉬우니까 이젠 게게가 걍 홍대병+노이즈마케팅만을 위해 이 전개 끌고 온건가 싶음
5분 제한시간 끝나고나면 어떻게 될 지 미지수여서 ㄹㅇ 도박 그 자체였던 작전이었는데 어 리카가 반전써줘서 살았지모야~로 마무리 지은거까지 뭔가 뭔가... 김빠진달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