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응원상영 가고 싶어... 카미야 히로시가 새로 녹음한 약장수 목소리도 엔딩 크레딧 끝에 새로 들어갔다는데 나도 듣고 싶어...진짜 진지하게 당일치기 가서 모노노케만 딱 보고 올까 생각중임 응상은 바라지도 않음 그냥 또 보고 카밍약장수 듣고 싶음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