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기본발성 이런건 되니까.. 나미카와같이 못하는앤없잖아 ㅅㅂ 근데 진짜 특색없음 남주면 무조건 걍 자기가낼수있는제일멋진목소리 내고 거의다비슷하고 캐 파악은 하는지 의문인 성우들 널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