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우 한성우 둘다 좋아하는데 정말... 저런거 관련해서는 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한성우는 왜 전속?그 방송사에 있다가 다 프리되는거임??
- 17:33
- 조회 27
- 잡담
-
- 저런 성우들이 정작 자기목소리 ai가 가져가서 쓴다하면 개열불낼듯
- 17:31
- 조회 29
- 잡담
-
- ㄴㄷ gem 피규어들 장르불문 항상 좀 미묘하다고 느꼈음 특히 얼굴이 ㅋㅋ
- 17:29
- 조회 28
- 잡담
-
- 나만 한성우 싫어하는거 아니었구나
- 17:17
- 조회 117
- 잡담
-
- 한성우 유튜브 얘기 보니까 예전에 성우들 귀멸 자체 더빙해서 올렸다가 개쳐맞았던거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ㅜ
- 17:11
- 조회 127
- 잡담
-
- 간만에 한국만화 봤다
- 17:08
- 조회 91
- 잡담
-
- 성우가 캐릭터 대사를 치는것도 안된다는건가?
- 17:06
- 조회 124
- 잡담
-
- ㅎㄹ 저런게 안되는거구나
- 16:56
- 조회 121
- 잡담
-
- 예전에 넷플에서 성우들 보고 작품 참여했다고 언급하지 말라던건 해결됐나..?
- 16:44
- 조회 150
- 잡담
-
- 주술 성우플이지만 질문 주술 체어시리즈 아크스타 있는 덬
- 16:40
- 조회 67
- 잡담
-
- 한국성우플에 일본성우 이야기 좀 해볼게
- 16:34
- 조회 205
- 잡담
-
- 한성우는 전속지나고 프리되면 본인어필해야 일이들어오니까 더그런거같기도...
- 16:33
- 조회 152
- 잡담
-
- 지금 플 보니까 아무로성우는 얼마나 큰 범죄를 저지른건지 깨닫게된다
- 16:27
- 조회 201
- 잡담
-
- 아닠ㅋㅋ 한성우 아예 몰라서 저렇게 유튭파서 하는줄도 몰랐음
- 16:24
- 조회 159
- 잡담
-
- 일본은그럼 그 작품이벤트?같은거나 작품라디오 같은데서만 대사치고 할수있는거임?
- 16:24
- 조회 182
- 잡담
-
- 한국성우들 저작권의식 애매한거 맞는데 가만있어도 눈에띄는건 그성우가 거의임
- 16:20
- 조회 109
- 잡담
-
- 성우라고는 한성우만 파봤는데 정말 여기 남성우 노답임
- 16:19
- 조회 128
- 잡담
-
- 일본은 자기가 맡은 캐 대사 치는것도 공식에 허락맡고 하던데
- 16:19
- 조회 153
- 잡담
-
- 일본은 성우가 어디가서 감상 조금만 말해도
- 16:16
- 조회 181
- 잡담
-
- 피규어 재판은 좋은데
- 16:13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