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미친놈들의 전적이라면 충분히? 또 지연될수도 잇을것같고? 싶음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으로 개봉해야 된다는 이유는 그냥 개봉안하면 안 돼.................. 3월로 못박아놓고 콜라보란 콜라보 다 진행했는데 그냥 흙오이 됐잖음ㅅㅂㅠ 아니근데 지들이 뭐 아바타 만드는것도 아니고 하
잡담 마마마 이번에는 진짜 ㄹㅇ 찐으로 개봉해야 돼서 8월에 개봉할것같긴한데
4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