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프고 무섭고 기괴함.. 귀엽긴한데... 중간중간 있는 묘사가 그대로 나오면 애기들은 보고 좀 무서울 수도 있을것 같음 ㅠ
잡담 치이카와 인어섬 원작 보고 가고 싶어서 봤는데 내용이 너무 충격적임
10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슬프고 무섭고 기괴함.. 귀엽긴한데... 중간중간 있는 묘사가 그대로 나오면 애기들은 보고 좀 무서울 수도 있을것 같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