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거 본 적 없는데 대략적인 줄거리랑 스포는 알고있음ㅋㅋㅋ 조만간 봐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카구라바치 애니화 왔다 27년 4월
- 04-27
- 조회 235
- onair
-
- 귀멸 하나에 또 아키라라고 부름ㅋㅋㅋㅋㅋㅋㅋ
- 03-28
- 조회 219
- onair
-
- 주술회전 진짜 1화만에 끝냇네
- 03-27
- 조회 258
- onair
-
- 주술회전 아니 바선생 너무 리얼해..
- 03-27
- 조회 149
- onair
-
- 주술 액션 ㅅㅂ 도랏다
- 03-27
- 조회 125
- onair
-
- 주술회전 유타 되게 잘 긁네
- 03-27
- 조회 194
- onair
-
- 주술회전 유타 얼굴 너무 좋다
- 03-27
- 조회 678
- onair
-
- 주술회전 오늘 거 처음부터 바선생 ㅅㅂ
- 03-27
- 조회 157
- onair
-
- 주술회전 바선생 ㅅㅂ
- 03-20
- 조회 430
- onair
-
- 주술회전 배경음악 때문인가 되게 성스럽다
- 03-20
- 조회 136
- onair
-
- 주술회전 메구미야,,,
- 03-20
- 조회 695
- onair
-
- 죠죠 스틸볼런 압둘 성우ㅋㅋㅋㅋ
- 03-19
- 조회 295
- onair
-
- 죠죠 스틸볼런 드가자!!!!!!!
- 03-19
- 조회 337
- onair
-
- 주술 이번화도 메구미 얼굴 ㄹㅈㄷ다
- 03-13
- 조회 306
- onair
-
- 주술회전 다음주에 타카바 나온다 ㅋㅋㅋㅋㅋ
- 03-06
- 조회 219
- onair
-
- 주술회전 엥 벌써 끝났다고...? 시간 개빠르네
- 03-06
- 조회 278
- onair
-
- 주술회전 액션씬 시원시원하고 좋다
- 03-06
- 조회 224
- onair
-
- 주술회전 유지 귀여워ㅠㅠ
- 03-06
- 조회 563
- onair
-
- 괴8 게임 반주년 이벤트 2번째 방송 곧 시작이야!
- 02-28
- 조회 108
- onair
-
- 주술회전 시간 진짜 빨리 간다 벌써 끝났네
- 02-27
- 조회 14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