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 - 진격거 - 최애의아이 - 주술회전 - 데스노트 - 괴수8호(하차..다시볼생각x) - 히로아카(하차..언젠가 다시볼생각있ㅇㅇ) - 약속의네버랜드 - 나만이없는거리 - 서머타임렌더 - 강연금 - ???
잡담 나 애니 도파민 도는거만 연달아 보고있는데 이다음 뭐보는게 좋을까
518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귀멸 - 진격거 - 최애의아이 - 주술회전 - 데스노트 - 괴수8호(하차..다시볼생각x) - 히로아카(하차..언젠가 다시볼생각있ㅇㅇ) - 약속의네버랜드 - 나만이없는거리 - 서머타임렌더 - 강연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