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디지몬 리부트 완전 우리들의 워게임 오마주인가보네
385 7
2020.04.09 21:00
385 7
다음 화 제목이 워게임이야
일단 스토리부터가 상당히 워게임 현대판스러움
야마토 어서와 ㅜ
https://img.theqoo.net/cRtmM
https://img.theqoo.net/IYnKJ
https://img.theqoo.net/elfWH
https://img.theqoo.net/xJzrb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49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48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6 15.02.16 254만
공지 알림/결과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4 15.06.02 5.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07264 잡담 아....사이코패스 카가리......ㅅㅍ 05:25 9
407263 잡담 나는 어렸을때 짱구 당연히 우리나라껀줄 알았는데 처음 위화감 느꼈던게 03:46 40
407262 잡담 이북으로 만화책 사본덬들 있어? 7 02:35 67
407261 잡담 코난 오랜만에 보니까 재밌는데 1 02:03 40
407260 잡담 아따맘마 노래 아직도 찾아듣는 사람 ㄴㅇㄴ 01:59 6
407259 잡담 난 어렸을때 짱구 아따맘마 이런거 다 한국 건줄 알았어 1 01:56 33
407258 잡담 난 유초딩때 생방으로 더빙해서 보여주는줄 알았다 1 01:44 28
407257 잡담 어렸을때 애니보면서 혼란스러웠던거 2 01:39 86
407256 잡담 나 덕질하기 전에 뭐하고 살았지...??? 01:30 22
407255 잡담 귀멸 결말 그렇게 별로야? 5 01:20 107
407254 잡담 포켓몬 모두의 이야기 극장판 생각보다 너무너무너무 재밌다 (약ㅅㅍ 2 00:56 25
407253 잡담 코난 경찰동기조 치지마세 미쳤다 ㅜㅜ 3 00:50 62
407252 잡담 애니보면서 정말로 울었던 장면 하나씩 말해주라 19 00:45 101
407251 잡담 은혼 우리 즈라....홍앵땐 이렇게 멋졌는데ㅠㅠㅠㅠㅠㅠ 2 00:26 60
407250 잡담 덬들은 어렸을 때 좋아했거나 봤던 유아용 애니 뭐야? 11 00:20 81
407249 잡담 우리 인생배팅한 인생작품 써주고 갈래?! 20 00:10 117
407248 잡담 순정만화 제목 뭐지??기억이 안나 2 00:02 83
407247 잡담 쿠농 카가미의 농구 소리 들으면 슬퍼... 4 06.02 102
407246 잡담 요즘 잘된 애니들 뭐뭐 있어?? 7 06.02 122
407245 잡담 프리 얘 이름 머야!!!!! 13 06.02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