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ald1_jp/status/2070379026649342381
일본 첫 팬콘 화이팅
근데 리오가 색 다 흡수한거 같음
https://x.com/ald1_jp/status/2070379026649342381
일본 첫 팬콘 화이팅
근데 리오가 색 다 흡수한거 같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0 | 06.25 | 33,01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0,3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 공지 | 알림/결과 | 🐈⬛🦁리오방 인구조사🦁🐈⬛ 40 | 05.04 | 59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056 | 잡담 | 리오 진짜 까시되었구나 2 | 22:23 | 28 |
| 2055 | 스퀘어 | 2026 ALPHA DRIVE ONE FAN-CON TOUR [STAR ROAD] in YOKOHAMA DAY1 1 | 22:15 | 23 |
| 2054 | 잡담 | 무브 챌린지 전신샷 2 | 21:53 | 38 |
| 2053 | 잡담 | 리오 챌린지 무브 3 | 20:26 | 59 |
| 2052 | 스퀘어 | ALPHA DRIVE ONE (알파드라이브원) 김부장 OST Part.1 ‘GO! GO!’ 1 | 18:37 | 36 |
| 2051 | 스퀘어 | 리오가 플챗에서 보여주고 싶은 미공개 사진 미리보기 1 | 17:39 | 53 |
| 2050 | 잡담 | 플챗프사 바꾼 오리씨 1 | 16:08 | 49 |
| » | 스퀘어 | ALLYZ!準備はいいですか〜?🩶(일본공트) 1 | 15:11 | 40 |
| 2048 | 잡담 | 왜 일본 포카들은 다 선녀임 2 | 13:00 | 65 |
| 2047 | 잡담 | 리오모닝🐈⬛🦁 3 | 09:11 | 30 |
| 2046 | 잡담 | 내일 6시 ost 이거 뭐지 2 | 06.25 | 104 |
| 2045 | 잡담 | 과거 버블짤 이제 놓아줘도 되겠다 2 | 06.25 | 101 |
| 2044 | 잡담 | 6/30 플챗 열린대 4 | 06.25 | 110 |
| 2043 | 잡담 | 막내 플챗에 리오 1 | 06.25 | 92 |
| 2042 | 잡담 | 리오즈 취향이랑 이리오 취향이랑 너무 잘맞음 5 | 06.25 | 111 |
| 2041 | 잡담 | 리오모닝🐈⬛🦁 4 | 06.25 | 38 |
| 2040 | 스퀘어 | 260625 알디원 인스타 by LEO 4 | 06.25 | 96 |
| 2039 | 스퀘어 | 260624 멤트 1 | 06.25 | 64 |
| 2038 | 스퀘어 | 260624 알디원 인스타 스토리 2 | 06.24 | 60 |
| 2037 | 잡담 | 혹시 꽃게 기억안나서 2 | 06.24 | 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