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이 상황 너무 귀엽고 준서 목소리가 다정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명의 더쿠 | 12-20 | 조회 수 114
https://x.com/_wangx2_/status/2002001303812325645


막내가 최애형으로 바로 윗 형 뽑아서 준서가 최애형이 된 소감 인터뷰 하고 있었는데 설표형이 삐져서 ? 막내가 안아줬나봐


근데 그걸 준서가 인터뷰하느라고 못보고 꺄 하는 소리만 듣고 


🤍뭐했어? 앵콜앵콜앵콜!


- 무슨앵콜?



뭐했는지 못봤는데 궁금하니까 한번 더 해달래 ㅋㅋ


그래서 안았다고 대답해주니까


아 안았어~ 하고 말하는 준서 목소리가 쏘 다정 투머치 다정함😇


요약이 엉성한데 준서의 귀여움과 다정함을 봐줘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7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흰청 / 여름휴가 / 스트릿
    • 06-07
    • 조회 38
    • onair
    • 벌칙의상 모자 벗었다ㅋㅋㅋㅋ
    • 06-07
    • 조회 33
    • onair
    • 벌칙수행 라방 시작했다
    • 06-07
    • 조회 32
    • onair
    2
    • 아니 일탈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ㅋㅋㅋ
    • 05-27
    • 조회 60
    • onair
    1
    • 무대한다ㄱㄱㄱㄱ
    • 05-16
    • 조회 60
    • onair
    3
    • 신인상이다!!!!!
    • 05-16
    • 조회 109
    • onair
    3
    • 와 수트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 05-16
    • 조회 77
    • onair
    4
    • 나온다나온다
    • 05-16
    • 조회 69
    • onair
    2
    • 이번주 주말부터 스케쥴 꽉차있던데
    • 05-06
    • 조회 137
    • onair
    • 낭만 에너제틱 바이브 오랜만이다ㅋㅋㅋㅋㅋㅋㅋ
    • 05-06
    • 조회 65
    • onair
    • 시에 진심이야ㅋㅋㅋㅋ
    • 05-06
    • 조회 64
    • onair
    • 역대급으로 조용한 라방
    • 05-06
    • 조회 80
    • onair
    • 아 당연하지ㅋㅋㅋ
    • 05-06
    • 조회 54
    • onair
    • 준서 오늘 너무 예뿌
    • 05-06
    • 조회 57
    • onair
    • 아니 등장하자마자 비트박스ㅋㅋㅋㅋ
    • 05-06
    • 조회 59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