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3 |
00:05 |
8,40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813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70937 |
잡담 |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악수회 가보고 싶은 멤버는 누구?
30 |
04.27 |
744 |
|
1070936 |
잡담 |
2기생 20주년 이벤트 리허설때 현역멤들도 도와줬다던데
1 |
04.27 |
547 |
|
1070935 |
잡담 |
오늘 기가기가소닉 멤버들
|
04.27 |
286 |
|
1070934 |
잡담 |
아니 마호뿅 졸발한 날도 이거 찍은거 진짜 말안됨
5 |
04.27 |
885 |
|
1070933 |
스퀘어 |
67싱 대체악수회 / 온라인 이야기회 (5월 24/31일)
2 |
04.27 |
289 |
|
1070932 |
잡담 |
19기 디즈니랜드 ㅠㅠ
3 |
04.27 |
373 |
|
1070931 |
잡담 |
코사키랑 마땅이랑 제멋대로 유성 해주면 좋겟어요
2 |
04.27 |
272 |
|
1070930 |
잡담 |
오늘은 갑자기 코히랑 사쨩이 좋아
2 |
04.27 |
229 |
|
1070929 |
잡담 |
근데 최근 상황과 여러 사건들과 악수회 일정 볼때
1 |
04.27 |
547 |
|
1070928 |
잡담 |
48그룹 업티 기자회견&라이브가 벌써 내일이네
|
04.27 |
213 |
|
1070927 |
잡담 |
오늘 2기 20주년 이벤트
6 |
04.27 |
558 |
|
1070926 |
잡담 |
이랬는데 29일에 싱글 발표 안하면
1 |
04.27 |
336 |
|
1070925 |
잡담 |
내일모레 선발 발표는 확정이야?
6 |
04.27 |
621 |
|
1070924 |
알림/결과 |
테레비×미세스 [시부야 나기사] (20:55~
|
04.27 |
95 |
|
1070923 |
잡담 |
유유 이번에 선발 들어갈 것 같다
15 |
04.27 |
1,082 |
|
1070922 |
잡담 |
NMB48 싱글 제목 잡지에 써있었나 보네
1 |
04.27 |
541 |
|
1070921 |
스퀘어 |
무카이치 미온의 졸업을 기념하여 아키하바라역에 광고를 게시
|
04.27 |
313 |
|
1070920 |
스퀘어 |
에리이 트위터
1 |
04.27 |
157 |
|
1070919 |
스퀘어 |
4/26 쇼니치. 팀 S ずっと君を探している 공연 세트리스트, 작곡 작사 편곡 안무
5 |
04.27 |
394 |
|
1070918 |
잡담 |
호테에리가 선발에 들었으면 좋겠어.........
7 |
04.27 |
7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