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9 |
06.19 |
53,868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7,02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744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71289 |
잡담 |
근데 ㄹㅇ 덥센은 뭔가 머지않아 올거같다
4 |
04.30 |
399 |
|
1071288 |
잡담 |
뭐든 노래가 좋으면 좋겠다.....
1 |
04.30 |
94 |
|
1071287 |
잡담 |
담 여름싱글 그냥 4센터에 선발 21명ㄱㄱ
3 |
04.30 |
266 |
|
1071286 |
잡담 |
근데 알못인데 앨범나오는게 돈 많이 들어??
6 |
04.30 |
381 |
|
1071285 |
잡담 |
막 여름싱글같은건 특히 18인 21인 일케해도 되지않나
1 |
04.30 |
190 |
|
1071284 |
잡담 |
걍 3싱 하고 한 싱글 정도만이라도 18인 해라..
2 |
04.30 |
176 |
|
1071283 |
잡담 |
그냥 뭐든 3싱글하면 좋겠어...
3 |
04.30 |
149 |
|
1071282 |
잡담 |
별달꽃 셋 중심으로 가되 지금은 이토모모로 강하게 주면서 치고 올라오는 멤 있으면
6 |
04.30 |
436 |
|
1071281 |
잡담 |
난 걍 한두싱글 정도 더 이토모모 센터 주고
8 |
04.30 |
481 |
|
1071280 |
잡담 |
뻘하게 이토모모 160쯤 되는줄 알았는데
1 |
04.30 |
468 |
|
1071279 |
잡담 |
사회생활 하다가 들어온 시노짱 캐릭이 넘 웃김..ㅋㅋㅋ
|
04.30 |
211 |
|
1071278 |
스퀘어 |
NMB48 33rd 싱글 '初めてのオール' 2차 판매 현황
7 |
04.30 |
356 |
|
1071277 |
잡담 |
앞으로 최소 1~2년은 이토모모 고정 센터로 갔으면 좋겠네
13 |
04.30 |
859 |
|
1071276 |
잡담 |
남바 운영... 유토피아 공연이 있다는 거 잊은 거 아니지...
2 |
04.30 |
270 |
|
1071275 |
잡담 |
260427 MelodiX 토크 빼고 노래 LIVE 부분만 컷 가능할덕 ?
5 |
04.30 |
168 |
|
1071274 |
잡담 |
개인적으론 노래는 신나는데 춤은 빡세면 좋을듯
|
04.30 |
84 |
|
1071273 |
스퀘어 |
NGT48 후지사키 미유 졸업
1 |
04.30 |
537 |
|
1071272 |
잡담 |
왕도든 댄스넘버든 좋으니까 계절감 맞게 활기차게만 나왔으면
1 |
04.30 |
198 |
|
1071271 |
잡담 |
아이리도 어느덧 10번째 선발
2 |
04.30 |
603 |
|
1071270 |
잡담 |
오늘 악수회 무대 보는데 코사키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
04.29 |
1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