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ameal_5/status/2069978891394088968?s=46
“이전에는 6부는 1부터 6부까지 계속오는 단골팬이나 오는 부수였는데 이번에는 6부에 줄이 3번이나 꺾일정도로 사람이 많았다”
이건 에리코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도 많이 그랬는데 6부에 완매부수가 아닌 멤버들 레인에 오시마시를 많이해서 오시마시가 더이상 안되던…
전반적으로 사람도 많아졌고 오시마시도 많이해서 줄이 엄청길어지던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