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때 아니 2010년대 말까지만 하더라도 엄청 화제가 되고 그룹위상에도 악영향 세게 받을만한 일이겠지만
그룹인기도 이전같지 않고 하니 이전만큼 파급력이 없는듯.
오타쿠 층에서나 자와자와 하지만..
이게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다 (....)
그리고 상황이 상황인지라 야후재팬 덧글 등 봐도 거의 걔 비판하는 댓글이고 태반은 '걔 누구?' 아니면 'AKB 아직도 있었냐' (...)
지금은 연예/스포츠쪽에서 기사나고 하겠지만 새로운게 없으면 그냥 잊혀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