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이 언급했던데 그때는 akb인기 절정일때고 미이가 인기멤이였어서 그런거지솔직히 지금 akb 예전보단 나아졌지만 카미세븐 시대에 비해 현실적으로 인지도 매우 딸리는데현 akb안에서 센터 서고 매번 선발 들어가는 애도 아닌데 뭔 자신감으로 저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