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도 운영 처분 받아들이고 자숙 조금만 했으면 활동 계속 했을걸 ㅋㅋㅋㅋㅋ 그걸 지가 못 받아들여서 이 난리를 치는 게 솔직히 웃기다... 너 뭐 돼?라는 생각만 들어
잡담 그동안 온갖 염상 지른 멤버들 어지간하면 짜증나리만치 품어주고 심지어 보낼 때는 곱게 보내줬는데
11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얘도 운영 처분 받아들이고 자숙 조금만 했으면 활동 계속 했을걸 ㅋㅋㅋㅋㅋ 그걸 지가 못 받아들여서 이 난리를 치는 게 솔직히 웃기다... 너 뭐 돼?라는 생각만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