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솔까 무슨 확실한 녹취라도 있어보이는 것도 아니고 그냥 진흙탕 개싸움 해서 최대한 에케비에 피해주고 합의보려는 전략으로 나가는것 같네…변호사넘도 딱 그런거 전문이고 앞으로 몇년간 진상짓 할 생각하니 끔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