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계약해지와 동시에 쇼룸 계정도 날아가는 게 맞는데 그래도 걔도 반박하고 싶은 게 있겠지 하고 열시 넘을 때까지 냅뒀다 함 근데 걔가 걍 방송 못할수도 있다고(그럼 이것도 결국 또 팬들과의 약속을 어긴 게 아닌가..?) 트위터에 영상 올려버린 거래 ㅋㅋ 운영 진짜 당당한가보네 아무래도 걔 입장에선 쇼룸보다 트위터가 버즈되기 훨씬 좋을테니
https://x.com/onigiridouga3/status/2069542171645259839?s=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