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생각없이 머머리 얘기만한 인터넷글들 빼고 보면 걔를 옹호하는 건 적은듯
마스크 쓰고 그런 얘기하는거 일본도 좋게 보는것 같지 않는거 같고
운영 입장문에 대한 반박 이야기가 제대로 나오지 않았고 반박빠진 부분도 있고
변호사를 끼고도 제대로 서로 이야기 하지도 않고
변호사 이미지도 나쁜 분이고
글들 반응에서 사진에대해서 대응이 아니라 운영쪽이랑 대응한다는게 이해되지 않는다하고
선배멤을 끌고 온것도 좋게 보질않고
멀쩡히 졸업공연 드레스 입고간 선배들 많은데 걔만 그렇게 된다는게 이해 안간다는 이야기도 많고
물론 운영이 처음 서로 대화를 했을때 어떤 단어 선택을 했을지는 본인들만 아는데 이 부분은 3자 입장에선 중립기어이긴 하지만
들어온지 2년된 멤인데 영상을 올긴거에 대해선 그룹을 좋아해서 올리것이 아닌 ㅈ대라고 올리거라는 의견이 대부분인거 같네
진짜 상승에 중요한 시기에 이상한 멤 하나에 이렇게 순간 마이너스인게 아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