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ufJ4lUyJWxs
4-5번 콘서트에 갈 정도로 트/와/이/스 분들을 좋아해서
K-POP 아이돌이 되고 싶었고
K-POP 댄스 스쿨을 다니면서 커버 댄스를 익히고 있었는데
친구들을 통해서 HKT48 오디션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그 사실을 어머님께 말씀드렸더니
"일본 오디션도 연습 삼아서 한번 보면 어떻겠니?" 라고 권하셔서
HKT 오디션을 연습이라 생각하고 응모했었다고.
당연히 떨어질 줄 알았는데, 1,2차 심사를 덜컥 붙어버렸고.
사쿠라, 나코가 HKT48 출신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기 때문에
3차 심사 때는 합격하기 위해서 정말 최선을 다했었다고.
[번역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