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치고 졸업해도 어쨌든 졸업이니까 마지막은 곱게 다 챙겨주고 보내주니까 운영을 ㅂㅅ으로 아는 건가
업계 소문 다 났을 거고 1기 대선배에 전 총감까지 언급해가면서 여론전 펼치는데
그것도 오타들 다 알 정도로 행실 불량이었으면서
억울하다고 들이밀 증거조차 없으면서 변호사 선임 때리면 그만인 줄 아나
걍 머리 깎은 사람 되는거지
ㅈㄴ멍청하네
업계 소문 다 났을 거고 1기 대선배에 전 총감까지 언급해가면서 여론전 펼치는데
그것도 오타들 다 알 정도로 행실 불량이었으면서
억울하다고 들이밀 증거조차 없으면서 변호사 선임 때리면 그만인 줄 아나
걍 머리 깎은 사람 되는거지
ㅈㄴ멍청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