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돌 이런데 안올라온게 어딘데 시발.. 물론 그렇게 생각했으면 콘이나 극공에서 그렇게 니오와세 하진 않았겠지 ㅎ
잡담 우에노에서 데이트했는데 운영한테 증거 넘어간게 천운이라 생각하지 않나 보통은..
633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데스돌 이런데 안올라온게 어딘데 시발.. 물론 그렇게 생각했으면 콘이나 극공에서 그렇게 니오와세 하진 않았겠지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