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가 푸쉬 밀린다는 생각?을 했다는 것도 황당함 애초에 펌킨에 넣어준것만으로도 운영에선 쟤한테 해줄만큼 해주고 더해준건데 지금보다 밀렸다한들 악수회 유지만 했으면 고정은 아니어도 주기적으로 선발턴은 받았을 거 같은데 뭐가 그렇게 힘들고 정병이 온거야
잡담 선발한번 못들고 졸업한 선배들이 얼마나 많은데
501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