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가 푸쉬 밀린다는 생각?을 했다는 것도 황당함 애초에 펌킨에 넣어준것만으로도 운영에선 쟤한테 해줄만큼 해주고 더해준건데 지금보다 밀렸다한들 악수회 유지만 했으면 고정은 아니어도 주기적으로 선발턴은 받았을 거 같은데 뭐가 그렇게 힘들고 정병이 온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허허…
- 22:44
- 조회 21
- 잡담
-
- 미이가 카미오시였는데 너무 화가남
- 22:38
- 조회 87
- 잡담
-
- 진짜 역대급 똥을 뿌리는구나
- 22:37
- 조회 32
- 잡담
-
- 본인은 자신의 험담을 하고 있는 멤버의 처분 및 출입 금지 조치된 해당 특정 팬의 출입 금지 해제를 요구하고 있으나 << ??
- 22:33
- 조회 132
- 잡담
-
- ㅁㄴㄱㅅ 언급 진짜 싸패같아...
- 22:30
- 조회 100
- 잡담
-
- 쟤 어디 모자람? 여론전도 머리가 좋아야 하지
- 22:26
- 조회 81
- 잡담
-
- 나 젤 충격받은게 스토리리카 걔였는데 이번에 갱신함
- 22:22
- 조회 121
- 잡담
-
- 저런애를 선발시키고 푸쉬준게 너무 아까워
- 22:21
- 조회 166
- 잡담
-
- 싹수가 노랬다고 봄
- 22:21
- 조회 248
- 잡담
-
- 아니 너무 놀램..
- 22:19
- 조회 169
- 잡담
-
- ㄹㅇ 그 피자 들고 신나게 집 들어왔는데 집에 불 난 움짤 생각남
- 22:13
- 조회 159
- 잡담
-
- 솔직히 에케비 전성기때 덕질 엄청 하다가
- 22:05
- 조회 193
- 잡담
-
- 그냥 저 멘헤라정병 막 해석하면서 이해해주고 싶지도 않고
- 22:02
- 조회 212
- 잡담
-
- 어제였나 19기 이 사진 봤었는데
- 21:59
- 조회 407
- 잡담
-
- 운영이 삭발 강요했다는 발언 있잖아
- 21:58
- 조회 467
- 잡담
-
- 황당함이 안 가셔서 계속 카테랑 트위터만 왔다갔다 하는중
- 21:55
- 조회 174
- 잡담
-
- 고작 05년생이 05년도 극장데뷔한 오리멘 물먹이는 것도 ㅈ같음
- 21:53
- 조회 189
- 잡담
-
- 선배들 언급하면서 감정에 호소하는게 제일 토나와
- 21:51
- 조회 120
- 잡담
-
- 아니 근데
- 21:50
- 조회 252
- 잡담
-
- 그룹역사 21년간 선발한번 센터곡 한번이 간절한 멤버들이 얼마나 많았는데
- 21:49
- 조회 3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