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룹이 본 피해 이런건 다 제쳐두고 메이의 인생을 생각해봐도.. 막말로 우리그룹이 탑이라 쟤가 저러고 나가도 데려갈 회사가 있는것도 아니고 쟤 스스로도 입지나 실력이 탄탄해서 그룹 나가도 향후 계획이 있는것도 아니고 본인을 위해서라도 그냥 조용히 쉬다오는게 맞는거잖아 깃수 푸쉬야 본인이 잘못한것도 있고 그래서 밀리는건 어쩔 수 없는거고 근데 연차도 낮고 나이도 어려서 앞으로도 충분히 재기기회 있었을텐데 이렇게 다 날리는게 맞아?
잡담 근데 저렇게 나와서 본인에게 좋을게 있어?
37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