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오타랑 만난거 걸려서 운영이 덮고 휴양 시킴
여기서 다른 멤버들 반발이 있었던 것까진 ㅇㅋ
근데 그러면 그냥 끝내고 다시 돌아오면 되는 건데
왜 갑자기 머리를 밀고 변호사 대동해서 이 난리를 치는 거임...?
뭐가 억울한 거야 대체.......
여기서 다른 멤버들 반발이 있었던 것까진 ㅇㅋ
근데 그러면 그냥 끝내고 다시 돌아오면 되는 건데
왜 갑자기 머리를 밀고 변호사 대동해서 이 난리를 치는 거임...?
뭐가 억울한 거야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