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 잘 모르겠지만 휴양 공지 때 멤버들 트위터에 DM은 사무소에서 관리한다고 문구 추가돼서 난리났던 것도 결국엔 쟤 때문인 거고 ㅋㅋ 지난주에 굳이 일주일 뒤에 쇼룸 한대서 추천탭에 해외 계정들이 다른 멤버들이 문제일 거라고 추측하는 글 계속 뜨는 거 보고 멤버들이 볼까봐 걱정하고 있었는데... 삭발도 그렇고 이게 전방위로 무슨 민폐야
잡담 저러고 선탈한 날 운 게 소름돋네
931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