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랑 쯔나가리든 지각이든 솔직히 그룹 내부적으로 민폐긴해도 오타로서 흐린눈 가능하고 주의나 강제휴양으로 어찌저찌 할 수 있는 일이라 생각함
근데 본인이 직접 나서서는 못말하고 변호사까지 선임해서 삭발을 강제했다느니 멤버들 처분해달라느니 ㅋㅋ 지멋대로 쇼룸 공지박은게 너무 괘씸해 어차피 지는 이제 잃을것도 없고 관두면 그만이니까 그룹까지 같이 죽이겠다 마인드로 나오는게 못돼처먹었음
지금까지 옆에서 같이 땀흘리며 연습하고 의기투합하던 멤버들을 얼마나 우습게 본건지 미안하지도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