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ㅜㅜ 근데 물어볼곳이없어서.....
1. 여권 서명란에 이미 영어이름 있는데 일단 민증 들고가면 되겠지?ㅜㅜ
가타카나도 있으니...
2. 응원봉 필요해? 공식샵에서 오늘 사면 이번주 금요일까지 올까?ㅠㅠ
그외 주의사항 알려주면 고마울것같아
항상 고마워!!!
1. 여권 서명란에 이미 영어이름 있는데 일단 민증 들고가면 되겠지?ㅜㅜ
가타카나도 있으니...
2. 응원봉 필요해? 공식샵에서 오늘 사면 이번주 금요일까지 올까?ㅠㅠ
그외 주의사항 알려주면 고마울것같아
항상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