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이 너무 힘들어서 못왔는데 그새 20주년 이벤트를 했다니!!!!! 내 오시 구팀K 보게 해주시면 복 받으실거에요 ㅠㅠ
잡담 2기 20주년 이벤트 기차 얻을 수 있을까 ㅠㅠ
499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현생이 너무 힘들어서 못왔는데 그새 20주년 이벤트를 했다니!!!!! 내 오시 구팀K 보게 해주시면 복 받으실거에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