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덬인 입장으로는 어느정도 돌아가면 좋겠는데 지금 본점은 팬 모으는 것 이상으로 대중적 어필이 중요하다 생각해서... 제일 반응 좋은데 센터 바꿔가며 하면 눈도장 찍기 쉽지 않다봄 지금 에케비 하면 아 걔? 하는 게 있어줘야한다 생각함 팬들 아쉬운 부분은 센터 외 포지션에서 어느정도 해결해야하고... 쉽진 않지만
그 후에는 성적이나 푸쉬 생각해서 계속 고정이 맞다 싶음 하는거고 바꾸는 게 낫다 싶으면 바꾸는 거지만 우선 지금은 현 체재 유지해야하는 부분도 있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