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는 20기 이후로 푸쉬턴 넘기는 게 낫지 않나 싶음 우린 로테 그룹이니까 ㅇㅇ 이토모모를 계속 얼굴로 밀더라도 싱글 센터는 차세대들 주는 게 낫다고 봄
유유 다다음 싱글부터는 선발 들거 같고 악수회 기세도 괜찮던데 올라오는 거 봐서 센터 한번 주는 것도 괜찮을 듯? 코사키도 어리긴 하지만 이번에 선발 들었고 22기도 들어올 거고.. 센터 찍먹 할 수 있게 해줘야 차세대도 키울 수 있고 인재도 계속 들어올걸
유유 다다음 싱글부터는 선발 들거 같고 악수회 기세도 괜찮던데 올라오는 거 봐서 센터 한번 주는 것도 괜찮을 듯? 코사키도 어리긴 하지만 이번에 선발 들었고 22기도 들어올 거고.. 센터 찍먹 할 수 있게 해줘야 차세대도 키울 수 있고 인재도 계속 들어올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