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악수회 무대 보는데 코사키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akb48/4183747227 무명의 더쿠 | 04-29 | 조회 수 174 노래랑 ㄴㅁ 잘어울림 겡끼한게... 센터랍시고 혼자 모자 쓰고 있는 것도 귀엽고챌린지 보면 춤도 잘 추는 것 같고... 노래도 ㄱㅊ은 것 같고 미래가 기대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