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일 아닌 건 아는데... 엔타메학원 있는 것도 아는데...선발 보더라인이나 비선발급 애들이 극장 말고도 뭔가 해볼 장소가 더 있으면 좋겠음 선발 인원이나 싱글 발매 늘리기만으로는 안되는 것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