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운영 하는 거 보면 악수회 성적 순위권 아니어도
유키네 푸쉬하려는 것 같아서 선발 복귀할줄 알았음
거의 악수회 컷이네 악수회 판걸로 치면 호테쨩 들어갈것 같기도 했는데ㅜ
유키네 이번에 풀부수 준거보면 잘 팔아라는 거겠지
선발 인원 너무 적다 늘려라 운영아 제발
요새 운영 하는 거 보면 악수회 성적 순위권 아니어도
유키네 푸쉬하려는 것 같아서 선발 복귀할줄 알았음
거의 악수회 컷이네 악수회 판걸로 치면 호테쨩 들어갈것 같기도 했는데ㅜ
유키네 이번에 풀부수 준거보면 잘 팔아라는 거겠지
선발 인원 너무 적다 늘려라 운영아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