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탈이라니ㅠㅠㅠㅠㅠㅠ저번 싱글 카와유이처럼 확 치고 올라가는 기세는 아니어도 무난히 선발 들 정도로는 팔았어서 선탈은 예상도 못했어 하ㅜ너무 슬프다 울었다는 얘기 듣고 맴이 찢어져버려ㅠㅠㅠㅠ 다음 싱글 꼭 선발 복귀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