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기가 언제든 ㅠ 올해는 어려울 거 같지만 싱글 2연속 완매했고 코이츤 좋으면서도 아쉬운게 너무 많았고.. 그러니까 더 보고싶어
잡담 난 아이리 단독센터 다시 보고싶긴해
419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기가 언제든 ㅠ 올해는 어려울 거 같지만 싱글 2연속 완매했고 코이츤 좋으면서도 아쉬운게 너무 많았고.. 그러니까 더 보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