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든 나자쿠에 본격적으로 사람들 많이 보기 시작했으니.. 둘다 유지한게 운영 기존에 하던거 생각하면 넘 의왼데 이렇게 생각하면 또 합리적임
잡담 에리코랑 카스밍 선발유지한것도 생각보다 운영이 멤버들 사람들 눈에 익게 하는 거에 중점 뒀을지도
14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쨌든 나자쿠에 본격적으로 사람들 많이 보기 시작했으니.. 둘다 유지한게 운영 기존에 하던거 생각하면 넘 의왼데 이렇게 생각하면 또 합리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