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기 3명 선발이고 혼자 계속 언더면 졸업생각 들 수밖에 없는 구조라.... 그래도 메이메이 선탈은 충격이긴 하다ㅠㅠㅠㅠ
잡담 카이리 혼자 언더 있게 안 할것 같았어
34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9기 3명 선발이고 혼자 계속 언더면 졸업생각 들 수밖에 없는 구조라.... 그래도 메이메이 선탈은 충격이긴 하다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