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을 잘 내도 기수 인원 자체가 적으면 선발 못 들어가는거 아냐기수파이가 4,5명인거랑 1,2명인거랑 너무 다르잖어 이럴 거면 인원을 더 뽑든지 20기는 심지어 3명 뿐인데;메이메이 성적은 선발권이던데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