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onair 아이모모 센터 리프레인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 06.21 | 43,71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3,28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828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72731 | 잡담 | 애초에 급차이가있는데 | 17:43 | 9 |
| 1072730 | 잡담 | 진짜 제정신 아니구나... 8 | 17:32 | 83 |
| 1072729 | 잡담 | 마호뿅 졸업 의상 전시 보는데 이 팀비 의상 진짜 예쁨 3 | 17:24 | 72 |
| 1072728 | 알림/결과 | 니노나노니 [이토 모모카] (20:54~ 1 | 17:23 | 12 |
| 1072727 | 잡담 | 삿호가 지금 재적일수 4위인가봄 4 | 17:06 | 136 |
| 1072726 | 잡담 | 이토모모 화백 6 | 16:52 | 142 |
| 1072725 | 잡담 | 얘들아 유나 생탄제 보다가 궁금해서 질문하는데 페어쇼같은걸 햇나? 4 | 16:43 | 105 |
| 1072724 | 잡담 | 이번 전력엔타메학원 존잼인거 아시는분 3 | 16:33 | 104 |
| 1072723 | 잡담 | 얘들아 질문있어 프로필 사진 무슨 주기로 바껴? 3 | 15:55 | 214 |
| 1072722 | 잡담 | 안그래도 오시석 때문에 멤버들 멘탈 걱정됐는데 | 15:44 | 163 |
| 1072721 | 잡담 | 프로그램 이름 안바꾸냐 | 15:22 | 250 |
| 1072720 | 잡담 | 비꼬는거 진짜 아니고 쟤 보호자는 뭐하나 모르겠음 | 15:00 | 227 |
| 1072719 | 잡담 | 19기 승격콘은 어쩌냐 에고.... 8 | 14:30 | 467 |
| 1072718 | 잡담 | 운영이 쇼룸 막은 건 아니네 6 | 14:19 | 507 |
| 1072717 | 잡담 | 아직 이해가 안되는것들 6 | 13:57 | 465 |
| 1072716 | 잡담 | 도봉 업데이트는 6월 말 오시라세만 올라온 것 같음 1 | 13:18 | 268 |
| 1072715 | 잡담 | 레인 꾸미기 취소했던 것처럼 중간발표도 취소했으면.. 3 | 13:01 | 352 |
| 1072714 | 잡담 | 갑자기 도봉 업데이트 떴네 | 12:50 | 171 |
| 1072713 | 잡담 | 오시석 랭킹 중간발표 연기네 15 | 12:35 | 700 |
| 1072712 | 잡담 | 최고의 비쥬얼팀 오카베 팀a 이젠 4명 밖에 안 남았다 2 | 12:19 | 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