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erii_20031027/status/2048037508173422857
동기가 없는 동지 ㅠㅠ
리셋 공연 하는 거도 마호뿅이랑 공연 더 하고 싶어서 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독방에서 말 안했지만 에이리가 리셋 한다길래 유이리나 미온이 졸업 전에 공연 다 하는 그런건가 해서 좀 걱정했는데 마호뿅이랑 공연 더 하고싶어서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기가 없는 동지 ㅠㅠ
리셋 공연 하는 거도 마호뿅이랑 공연 더 하고 싶어서 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독방에서 말 안했지만 에이리가 리셋 한다길래 유이리나 미온이 졸업 전에 공연 다 하는 그런건가 해서 좀 걱정했는데 마호뿅이랑 공연 더 하고싶어서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