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천년만년은 아니더라도 마호에리로 적어도 3,4년은 더 할게라고
나혼자 그렇게 생각했는데 ㅠㅠ
진짜 예상치도 못한거라 ㅠㅠ 너무 충격이라 아무말이 안 나온다 ㅠㅠ
에리이 친한 마나카랑 마호 둘다 6월 졸업이라니 ㅠㅠ
하 ㅠㅠ
난 천년만년은 아니더라도 마호에리로 적어도 3,4년은 더 할게라고
나혼자 그렇게 생각했는데 ㅠㅠ
진짜 예상치도 못한거라 ㅠㅠ 너무 충격이라 아무말이 안 나온다 ㅠㅠ
에리이 친한 마나카랑 마호 둘다 6월 졸업이라니 ㅠㅠ
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