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기까지는 뽑아야 한다는 거 ㅇㅈ 지금 기세 좋고 인재들 몰릴 때니 지금은 그게 맞음 근데 22기 이후엔 진지하게 텀 늘려야 돼 안 그래도 선발 적체 심한데 여기서 더 뽑으면 감당안됨 그럴 거면 공격적 투자를 해서 미디어 노출을 늘려서 푸쉬의 파이 자체를 키워야 하는데 이게 안되는 상황에서도 계속 뽑는다? 신기수에서도 조만간 졸업멤들 나올것 같음 신기수 이전은 진짜 남을 사람만 남게 됐으니.. 요새 재데뷔도 쉬워서
잡담 22기까지만 뽑고 한동안 안 뽑았으면 좋겠어 진짜
696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