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소인원 선호한다.. 그건 뭐 어쩔수없는 대세지만 에케비로 그거 불가능한 건 모두 다 알지 않나 소인원 선호는 결국 유닛 같은 걸로 충족하거나 그게 맞고(밴드 유닛 갖고온건 황당하지만) 밖에서 보기엔 솔직히 16인이나 18인이나 그게 그거고 걍 운영이 비용문제로 16인 고정시키는 걸로밖에 안 보이는 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동안 온갖 염상 지른 멤버들 어지간하면 짜증나리만치 품어주고 심지어 보낼 때는 곱게 보내줬는데
- 06:04
- 조회 15
- 잡담
-
- 왜이래 진짜
- 00:57
- 조회 388
- 잡담
-
- 온라인이야기회는 추가 접수 같은 거 없어?
- 00:11
- 조회 134
- 잡담
-
- 오랫만에 마츠이레나 보니까 느낌 많이 달라졌다..
- 00:09
- 조회 340
- 잡담
-
- akb 뮤비 내일부터 찍나보네
- 06-24
- 조회 598
- 잡담
-
- nmb)칸LIVE '이케 팀M 여름의 키스는 영원히 남는다 활력 넘치는 히로인들' (19시) 26.6.24 & 메라메라 NMB48 26.6.18
- 06-24
- 조회 73
- 스퀘어
-
- SKE48 ASIA TOUR 2026 9/23홍콩, 25대만
- 06-24
- 조회 264
- 스퀘어
-
- 나중에 또 머리얘기 나오면 난 운영쪽 완전 운영편할려고
- 06-24
- 조회 524
- 잡담
-
- 후쿠오카 세이나 팬클럽 개설
- 06-24
- 조회 424
- 잡담
-
- akb 68싱글 8판매 2차 시점 매진표
- 06-24
- 조회 621
- 잡담
-
- 결국 법정에서 승부가 가려질텐데
- 06-24
- 조회 738
- 잡담
-
- 먹금하고 좀 팬카테스러운 글을 쓰고 싶어도 여러모로 역대급이라 글을 안 쓸 수가 없다
- 06-24
- 조회 708
- 잡담
-
- 저 트윗 계정은 근데 못쓰게해야하는거아냐
- 06-24
- 조회 771
- 잡담
-
- 원하는반응이 아니라 미칠거같긴하겠다
- 06-24
- 조회 746
- 잡담
-
- 애초에 급차이가있는데
- 06-24
- 조회 780
- 잡담
-
- 진짜 제정신 아니구나...
- 06-24
- 조회 1208
- 잡담
-
- 마호뿅 졸업 의상 전시 보는데 이 팀비 의상 진짜 예쁨
- 06-24
- 조회 611
- 잡담
-
- 니노나노니 [이토 모모카] (20:54~
- 06-24
- 조회 76
- 알림/결과
-
- 삿호가 지금 재적일수 4위인가봄
- 06-24
- 조회 766
- 잡담
-
- 이토모모 화백
- 06-24
- 조회 562
- 잡담